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Q&A입니다.
안녕하세요 모던에프 입니다
고객님 우선 이용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배송의 많은 지연이 발생하고 있사오니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립니다 상품이 반송된 경우
판매처에서 확인후 유선으로 안내를 드리오니 조금 기다려주시면
택배사에 확인하여 금일중 재안내 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코로나검사로 택배업체에서 상품을 반송했으니 재배송신청하라고 합니다. 업체로 반송된 상품에 대해서는 따로 연락주시나요?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비밀댓글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