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던에프 입니다
고객님 우선 이용의 불쾌감을 드려 죄송합니다
교환상품은 판매처에서 꼼꼼히 확인한후 10/25일 재발송처리를 해드리고
반품은 수거접수를 드렸사오니 반품기사님 방문시 전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몇일전 지퍼앞 봉제불량으로 제품교한요청했는데 이번에 보내주신
상품은 아에 지퍼앞 마감을 하지 않은 상품으로 보내버리시네요.
지퍼앞 봉제불량은 수선하는곳에서도 지퍼부분을 해체하고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라 비용을 떠나 새상품이면 수선을 하지 않으려고합니다.
그래서 교환요청을 했는데 실이 풀린 부분을 실을 없애고 보내시면 어떻게 합니까?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